구독하기
와칸 세컨 브랜드 앤퍼센트(N%), '6% 더 퍼스트 헤어세럼' 출시
  • 최은혜
  • 승인 2020.06.18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칸의 세컨브랜드 ‘N퍼센트(N%)’의 첫 번째 제품 ‘6% 더 퍼스트 헤어세럼'
헤어 전문 브랜드 와칸의 세컨브랜드 ‘N퍼센트(N%)’기 첫 번째 제품 ‘6% 더 퍼스트 헤어세럼’을 론칭했다.
 
N퍼센트의 제품 앞에 붙는 % 지수는 안전성을 확보한 최소한의 인공 원료의 사용과 그 비율을 상품명에 공개해 합리적인 건강을 추구한다는 N퍼센트의 브랜드 이념을 전하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기대 효과를 불러 일으킨다.
 
첫선을 보인 '6% 더 퍼스트 헤어세럼'은 93.4%의 천연원료를 제외한 나머지 6.6%를 제품 효능 보존 및 안정성 확보를 위한 소량의 인공 원료의 첨가 비율로, 버블 제형은 젖은 모발뿐만 아니라 건조 모발에도 사용 및 모발 침투가 용이하다.
 
또한 별도의 헹굼과정 없이 에센스 단계에 사용하면 실크 추출물, 코튼씨드 오일 등 자연유래 고보습 영양공급 성분이 모발 보습 및 부드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어 정식 출시 전 사용해본 미용인과 일반인 사전 체험단으로부터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라는 피드백을 받을 만큼 사용감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았다.
 
앤퍼센트 마케팅 담당자는 “다수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과도한 마케팅, 광고적 표현을 지양하고 수치화 자료 및 신뢰도 높은 자료에 근거해 투명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하며 “처음 선보인 더 퍼스트헤어 세럼은 버블 타입의 제형으로 사용감은 가볍지만 트리트먼트보다 간편하게, 에센스보다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앤퍼센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일반 소비자 온라인몰 와칸 리테일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주문 20%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N퍼센트의 제품은 일반 소비자몰 와칸 리테일몰 및 살롱 전용몰 와칸 프로페셔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