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카페야? 미용실이야? 전망 좋은 테라스를 자랑하는 카이정헤어 향동DMC점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6.26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인플루언서 카이정 원장이 카이정헤어 향동DMC점을 오픈했다. 5월 25일 1호점을 시작으로 상암 DMC점, 노량진점, 영등포점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1호점인 향동DMC점은 전망 좋은 테라스에 카페형으로 인테리어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살롱답게 모든 시술에 헤드스파를 접목하며 염모제와 펌제는 시세이도, 로레알, 밀본, 웰라 제품을 사용해 고객의 두피와 모발을 최상의 조건에서 시술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카이정헤어에서 근무하는 디자이너와 크루는 월 4회의 정기 교육을 통해 커트, 펌, 컬러 등의 기술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
 
테라스
테라스 매장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고객이 휴식 중 불편함이 없도록 전망 좋은 테라스에 편안한 의자와 조명, 조경 등을 설치했다.
 
시술석
시술석 천연 원목 테이블로 안정감을 준다. 대기 중인 고객이 매장 내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하만카돈사의 고급 음향 시스템을 설치했다.
 
입구
입구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 어색하지 않도록 2중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가 잘 보일 수 있도록 통유리를 사용해 고객에게 안정감을 주고자 했다.
 
데스크
데스크 카페형으로 디자인한 데스크는 실제 카페와 같은 방법으로 세팅되어 커피류와 레모네이드, 모히토 등을 직접 제조해서 고객에게 제공한다. 계산 및 고객관리를 진행하는 업무 공간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고객 대기석
고객 대기석 살롱과 테라스를 연결하는 공간에 테라스와 이질적인 느낌이 들지 않도록 계단형으로 만들었다. 내부에서도 테라스를 보고 앉을 수 있도록 동선과 자리를 배치했다.
 
살롱 내부
살롱 내부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구성한 각 경대는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여유 있게 배치했다. 프리미엄 살롱에 걸맞게 천연 소가죽 전동 의자를 설치해 시술 중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카이정 원장
대표 원장: 카이정
콘셉트: 시립공원과 산이 보이는 전망 좋은 테라스가 있는 헤어살롱. 일상에 지친 하루에 힐링이 될 수 있도록 헤드스파 서비스와 케어 서비스를 모든 시술에 적용하고 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기로 14 정성프라자 5층.
구성원: 디자이너 6명, 크루 6명, 매니저 1명.
경대 수: 9대.
영업 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 30분(월요일 휴무).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사진제공 카이정헤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