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오산의 핫한 미용실 '리안헤어' 오산 시청점
  • 최은혜
  • 승인 2020.06.30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떠오르는 오산 미용실, 리안헤어 오산시청점
오산 원동에 새롭게 오픈한 리안헤어 오산시청점이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지난 5월 '스크린헤어샵'에서 프랜차이즈 살롱 '리안헤어'로 리뉴얼한 리안헤어 오산시청점은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으로 입지를 다지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둘 다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과 고객을 위한 ‘맞춤 헤어스타일 시술’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제시 원장은 “20년의 오랜 미용 경력을 자랑하듯 완벽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파악한 뒤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 명, 한 명의 고객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리안헤어 오산시청점에 근무하고 있는 디자이너는 모두 8~9년의 오랜 미용경력을 가진 베테랑들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에 맞춰 모든 디자이너가 일대일 맞춤 상담을 하고 있으며 고객이 생각하고 있는 단점을 보완해 주고 장점을 살려 주는 동시에 손질 편한 스타일 추천으로 고객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리안헤어 오산시청점 디자이너들. 왼쪽 상단부터 제시 원장, 보리 실장, 태백 디자이너, 혜령 디자이너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시세이도, 히스테모, 레삐 등 전문 브랜드를 사용해 머릿결 손상은 최소화하고 건강하면서도 탄력 있는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시 원장은 “디자이너 모두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롭고 탁월한 디자인 감각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 만족도가 높다. 항상 젊고 활기찬 분위기와 친근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때문에 고객이 방문하는 순간부터 타 매장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안헤어 오산시청점은 오산시청 맞은편 2층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한 매장 방문 시 5% 추가 할인과 네이버페이 결제를 통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