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비 오는 날에도 멋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착붙' 헤어템
  • 최은혜
  • 승인 2020.07.02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카디뷰 비치웨이브 2. 와칸 프로테인 스프레이 볼륨미스트 3. 에스테티카 컬크림 하드 4. 아리미노 프리즈킵 왁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어리플로우 리파이닝 플루이드 6. 밀본 에르주다 그레이스온 에멀전 7. 로레타 카치카치 슈  
1. 카디뷰 비치웨이브 부드러운 고정력으로 높은 습도에도 늘어진 컬을 살리고 모발에 힘을 실어준다. 21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을 차단한다.
 
2. 와칸 프로테인 스프레이 볼륨미스트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장시간 스타일 유지에 도움을 주며 한방 및 허브 추출물이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단백질 성분으로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이 잘 고정되고 늘어진 웨이브와 볼륨을 살려준다.
 
3. 에스테티카 컬크림 하드 보습력과 유연함이 우수한 듀얼 커버 콤플렉스로 모발 내외부 수분을 보충하여 윤기를 부여하고 릿지가 살아 있는 탄력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4. 아리미노 프리즈킵 왁스 무광택에 매트한 질감, 초강력 세팅력을 가진 남성 왁스. 특수 성분인 필름크림이 함유돼 스타일링의 지속력을 유지하고 재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유수분 밸런스로 땀과 습도에도 강하며, 뛰어난 발림성과 세정력,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어리플로우 리파이닝 플루이드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최적의 수분량을 유지해 비 오는 날 부스스함을 막아주고 탄력을 부여한다. 열 차단 효과로 모발을 보호하며 로션 타입으로 젖은 모발에 사용한다.
 
6. 밀본 에르주다 그레이스온 에멀전 3가지 종류의 오일을 함유해 부스스한 곱슬모에도 발림성이 좋으며 드라이와 아이론 사용시 보습력을 높이고 모발 끝까지 밀착되어 높은 습도에도 스타일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7. 로레타 카치카치 슈 강한 세팅력으로 작은 디테일까지 확실하게 고정하는 하드 스프레이. 습도가 높아 눅눅한 장마철에 쉽게 무너질 수 있는 스타일을 유지하며 짧은 머리 남성이 사용하기 적합하다.(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8. 웰라 프로페셔널 세바스찬 윕크립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이 잘 유지되도록 탄력 있는 컬과 부드러운 웨이브를 표현해주며 부드럽고 윤기 있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