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노원미용실, 박공헤어 12호점 중계홈플러스하우스 오픈
  • 이미나
  • 승인 2020.07.10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공헤어 중계 홈플러스 하우스점 오픈
하우스살롱 박공헤어가 10일, 서울시 노원구의 홈플러스 중계점 2층에 12호점 중계 홈플러스 하우스를 오픈했다. 노원구 핵심상권인 홈플러스 내 위치해 접근성과 주차 등 고객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노원 미용실이 밀집해 있는 홈플러스 중계하우스 상권은 중ㆍ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소규모 개인살롱이 밀집해있는 지역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중계홈플러스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입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에게 정직함과 신뢰감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이어 나간다면 노원구 대표 미용실로 고객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로 잘 알려진 (주)피에스씨네트웍스의 브랜드 박공헤어는 39년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 5년 여의 직영매장 테스트 후 올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공’은 지붕을 뜻하는 건축용어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내 집처럼 쉬어갈 수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과 상반되는 편안하고 세련된 하우스 컨셉의 살롱이다.

특히 박공헤어는 미용실 창업의 창업비용 거품을 걷어낸 개설비용으로 창업자금의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합리적인 요금에 모든 시술은 웰라, 로레알, 시세이도 등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박공헤어 중계홈플러스하우스는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브랜드 로레알 뿌리염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