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20 여름 헤어 컬러 제안 ① 밀본X살롱하츠 황세범 '코발트 블루'
  • 최은혜
  • 승인 2020.07.16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롭고 개성있는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5개 브랜드와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함께한 2020 여름 헤어 컬러 제안 ①
 
2020 서머 컬러 밀본 코리아 '코발트 블루', 헤어 황세범
밀본 코리아 '코발트 블루'
#코발트블루 #어딕시코발트블루

블루 컬러는 명도와 채도에 따라 클래식한 느낌부터 모던하고 발랄한 느낌까지 여러 표정을 담은 컬러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잔머리로 가볍게 힘을 뺀 시크한 느낌의 슬릭한 스트레이트, 러블리한 컬의 페미닌한 스타일 그리고 불규칙한 브레이드 포인트와 잔머리로 엑티비티하게 연출했다. 
 
2020 서머 컬러 밀본 코리아 '코발트 블루', 헤어 황세범
2020 서머 컬러 밀본 코리아 '코발트 블루', 헤어 황세범
컬러 유지에 대해 조언한다면? 보통 애시 블루 혹은 애시 그레이로 염색 했을 때 고객들에게 컬러 유지를 위해 컬러 샴푸나 컬러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밀본 코발트 블루는 비교적 색감이 오래 유지될 뿐더러 탈색을 2회 정도 진행한 모발도 황빛이나 카키빛 없이 아이보리 컬러로 자연스럽게 퇴색되고 실버 애시 특유의 은빛이 실키한 텍스처로 드러난다. 따라서 점점 변해가는 과정까지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컬러다. 스타일링 시에는 샴푸 후 밀본 에르주다 그레이스온 에멀전을 바른 후 드라이하고 웨이브 스타일링 후 에어왁스 홀드핏(스프레이)으로 스타일링 고정하면 스타일을 오래 지속할 수 있다.
 
2020 서머 컬러 밀본 코리아 '코발트 블루', 헤어 황세범
최근 헤어 컬러의 흐름이나 트렌드는? 여름엔 무조건 톤업해야 하고 겨울에는 톤 다운, 봄여름엔 애시나 카키, 가을과 겨울엔 적색빛이나 다크톤이라는 고정관념이 고객들에게도 많다. 과거에는 전문가가 이끄는데로 따라갔다면 요즘은 여름에도 톤다운을 하고 겨울에 톤업하는 등 계절 구분이 사라졌다. 결국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톤을 찾아 자신만의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컬러가 트렌드라고 생각한다.
 
(차례대로) 올디브 어딕시 1제, 올디브 어딕시 2제 4.5, 에르주다 그레이온 세럼, 그레이온 에멀젼, 니제르 왁스 홀드핏 베일.
사용 제품: 올디브 어딕시 1제, 올디브 어딕시 2제 4.5, 에르주다 그레이온 세럼, 그레이온 에멀젼, 니제르 왁스 홀드핏 베일.
 
살롱하츠 황세범 부원장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영상 이준걸 헤어 황세범(살롱하츠) 메이크업 송아름 의상 권재연 모델 김정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