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20 여름 헤어 컬러 제안 ② 웰라X제이드헤어 김상희 '샌디 블론드'
  • 최은혜
  • 승인 2020.07.17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롭고 개성있는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5개 브랜드와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함께한 2020 여름 헤어 컬러 제안 ②
 
웰라 프로페셔널 'illuminage SANDY BLONDE',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웰라 프로페셔널 'illuminage SANDY BLONDE'
#illuminage #발레아쥬 #balayage #일루미나쥬 #옴브레염색 #솜브레
햇빛에 반짝이는 모래부터 젖은 모래까지, 빛에 따라 다양하고 오묘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해변의 모래에서 영감을 받았다. 발레아쥬에 빛을 더해주는 일루미나 염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모발의 텍스처가 살아나도록 표현했다. 블론드 헤어에 섀도와 하이라이트를 교차로 디자인해 모발 부분 부분을 디테일하게 강조하고 루트 섀이딩으로 뿌리가 자라나도 유지 관리가 쉽다. 또 루트 섀도잉이 얼굴에 프레임을 잡아 컨투어링 효과를 주며 하이라이트가 얼굴 주변을 밝게 하는 디자인으로 서머 시즌 업두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웰라 프로페셔널 'illuminage SANDY BLONDE',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컬러 유지에 대해 조언한다면? 뿌리가 자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로 디자인한 발레아쥬지만 전체적인 컬러와 윤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컬러 샴푸와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이 가능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
 
웰라 프로페셔널 'illuminage SANDY BLONDE',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최근 헤어 컬러의 흐름이나 트렌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퍼스널 컬러, 퍼스널 뷰티가 주목받고 있다. 컬러도 개인 맞춤의 디자인으로 포일워크와 백코밍을 사용한 소프트 옴브레(솜브레), 옴브레, 루트 섀이딩 기법 등 다양한 발레아쥬 테크닉을 혼용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추세다.
 
(차례 대로) 일루미나 컬러, 인비고 브릴리언스 부스터, 인비고 엔리치 원더 밤, 인비고 볼륨 부스트 스프레이
사용 제품: 일루미나 컬러-프리미엄 광채의 염모제.
인비고 브릴리언스 부스터-컬러는 더욱 선명하게, 광채는 더욱 은은하게 도와 주는 염색 케어 전용 트리트먼트. 
인비고 엔리치 원더 밤-고지베리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선사하는 고영양 리브인 트리트먼트. 
인비고 볼륨 부스트 스프레이-목화솜처럼 가볍게, 모발을 촉촉하고 풍성하게 가꿔주는 볼륨 스프레이. 
 
김상희 원장(제이드헤어)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메이크업 구다연(보보리스) 모델 이슬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