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화장품 유통가 이벤트 “작지만 알찬 행복 나눠요”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07.29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오락가락하는 비에 대기가 끈적해지면서 불쾌지수도 부쩍 올랐다. 불쑥불쑥 솟아오르는 짜증 탓인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절실한 요즘이다. 여름의 한복판, 화장품 업계의 프로모션도 ‘소확행’에 초점을 맞췄다. 좋아하는 스타의 브로마이드, 어느새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 이래저래 쓰임새가 많은 화장솜,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줄 부채까지 받으면 기분 좋은 경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모은다.

이미지 : 미네랄바이오
이미지 : 미네랄바이오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는 전속 모델 정동원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스터트롯이 낳은 샛별 정동원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미네랄바이오 공식몰에서 이른바 ‘정동원 광분 세트’를 구매한 고객 500명이 대상이다.

미네랄바이오 강석창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준 미스터트롯 정동원의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네랄바이오와 트로트 천재 정동원이 함께 만들어나갈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미네랄바이오가 최근 출시한 ‘광분크림’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8가지 보석 성분과 특허 성분인 이온칼슘 미네랄을 함유, 탄력과 볼륨감있는 피부 속광과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쌩얼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컬러 체인지 기능과 자연스러운 밀착력으로 학생이나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임상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기능을 입증했다.

이미지 : 네이처리퍼블릭
이미지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 생활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 50매(1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마스크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마스크 별도 구입도 가능하며 가격은 9,900원(1박스)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선보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사용하기에 좋다. 3중 구조의 입체형 3D 풀커버 디자인과 코 지지대를 적용해 들뜸 없이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부직포 원단과 소프트 에어밴드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유해성분 미검출 확인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 유니베라
이미지 : 유니베라

유니베라는 식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보타니티 지성 라인인 마키올의 신제품이 헬스&뷰티숍 롭스에 입점한 것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국 113개 롭스 매장에서 ‘마키올 프레쉬 토너’이나 ‘마키올 세범 세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으로 무표백 화장솜 70매를 증정한다.

마키올 라인은 클렌저, 토너, 세럼으로 구성된 지성피부 관리 기초화장품으로 핵심성분 마키올C™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각종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뷰티 유튜버 조효진의 추천 제품으로 일찌감치 입소문이 난 ‘마키올 프레쉬 토너’는 20세~37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 체험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유분량이 44% 감소했으며 피지량 및 모공 수 개선 효과도 있음이 확인됐다.

이미지 : 뮤 테누노
이미지 : 뮤 테누노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는 2020년 상반기 결산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뮤 테누토의 제품 전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겐 뮤 테누토 접이식 부채도 선물한다.

뮤 테누토는 뮤직의 ‘뮤’, 음악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로 제품 표면 QR코드를 통해 매일 색다른 클래식 음악을 제공하며 모든 제품에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을 처방했다.

뮤 테누토의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뮤 테누토 브랜드와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준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틀 준비했다”며 “뮤 테누토가 제안하는 클래식 음악과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과 힐링의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