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옴브레, 솜브레, 발레아쥬…요즘 헤어 염색 트렌드는 이것! 르보헤어 테요 원장 제안
  • 최은혜
  • 승인 2020.07.30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지 않는 옴솜브레 열풍, 발레아쥬와 포일워크로 만들어낸 여성스러운 두 헤어스타일. 컬러 디자인의 매력이 담긴 르보헤어 테요 원장의 Deux couleurs!
 
Deux couleurs. 헤어 테요(르보헤어)
솜브레(소프트 옴브레) 하이라이트는 밀본 블리치+OX9%, 5mm/ 10mm 위빙칩과 백코밍을 이용해 베이스를 만들고 밀본 올디브 11-55+OX3%로 토닝. 32mm 컬링 아이론으로 믹스 말기 하고 밀본 제밀프란 멜티 버터 밤을 전체 도포해 윤기감 있게 마무리 했다.
 
Deux couleurs. 헤어 테요(르보헤어)
포일야쥬 밀본 블리치+OX9%로 발레아쥬 작업을 하고 최대한의 리프트 업을 위해 포일링 했다. 밀본 어딕시 13-silver+3% 토닝. 32mm 컬링 아이론으로 끝말기를 한 뒤 밀본 제밀프란 멜티 버터 밤을 골고루 도포해 윤기감과 다발감을 살렸다. 
 
Deux couleurs. 헤어 테요(르보헤어)
발레아쥬는 후대각의 섹션으로 작업했기 때문에 디스코 땋기를 하면 더욱 컬러가 돋보인다.
 
Deux couleurs. 헤어 테요(르보헤어)
솜브레는 표면은 물론 네이프 등과 같이 잘 보이는 곳에 확실하게 하이라이트를 넣었기 때문에 가벼운 포니테일에도 디자인 효과가 극대화된다. 
 
* 테요 원장의 화보는 <그라피> 8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헤어 테요(르보헤어) 메이크업 미도리(르보헤어) 모델 유수연, 박미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