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여름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헤어 케어! 내가 원하는 질감의 아이템은?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05 1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헤어 케어. 각 브랜드가 추천하는 아이템 중 내가 원하는 기능과 질감의 아이템은?
 
Serum 제품
1 피토스토리 아보카도 글램 헤어 오일
필수 지방산과 아보카도, 포도씨, 아르간 등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제품. 모발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탄력있는 머릿결을 연출한다.
 
2 코스모코스 에스테티카 데미지케어 컨센트레이트
잦은 화학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열기구로부터 보호해 모발 겉과 속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케어하는 헤어 전용 에센스다.
 
3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데노바이탈 볼륨 세럼
모발의 뿌리 볼륨을 지속시키는 제품으로, 볼륨을 살리고 싶은 뿌리 위주로 한 섹션 당 2~3번 분사해 사용한다.
 
Oil 제품
4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 오일
모발의 영양은 물론 은은하게 지속되는 퍼퓸 향이 기분 전환시키는 가심비 높은 제품. 향수가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향수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5 밀본 오주아 에이징 헤어 케어 시리즈 디오럼 인게이지 세럼
펌이나 컬러 등의 시술에 시달린 모발을 위한 세럼. 수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발림성과 흡수력이 뛰어나다. 끈적임이 적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헤어를 느낄 수 있다.
 
6 카디뷰 아사이 오일
슈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무거운 느낌
과 끈적임이 없으며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손에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Treatment 제품

7 무코타 꼬모레비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라이트
일시적인 윤기나 감촉을 부여하는 모발 케어가 아닌 손상된 모발을 되살려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천연 실크 단백질이 들어간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부드러움을 부여한다.

8 라본느코스메틱 mm 크림버터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폼 타입 제품으로 바르기 쉬우며 헹구지 않아도 된다. 건조한 모발이나 웨이브 펌 모발에 사용하면 늦은 아침에도 빠르게 손질이 가능하다.(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Cleansing 제품
9 넘버쓰리코리아 유루루카 허벌뱀부 스켈프워시
카모마일을 메인으로 미네랄, 비타민 등이 포함돼 향균 작용을 하는 제품. 비듬 및 가려움의 원인이 되는 균의 번식을 억제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