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여름에도 괜찮아! 소유와 강다니엘이 보여주는 마성의 흑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10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풀한 헤어 컬러가 유행하는 가요계에 남녀 솔로가수 소유와 강다니엘이 흑발로 컴백했다. 형형색색의 헤어 컬러 속에서 오히려 그들의 흑발이 눈에 띄는 이유.
 
흑발로 컴백한 소유(출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유는 롱 기장의 생머리를 흑발로 스타일링해 우아함을 강조했다. 또 얼굴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모발은 얼굴을 답답해 보이지 않고 세련돼 보이게 한다. 여기에 진한 메이크업까지 더해 시크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흑발로 컴백한 소유(출처: 엠카운트다운 공식 계정)
소유처럼 길고 풍성한 모발을 잘 유지하고 싶다면? 헤어 오일을 추천한다. 헤어 오일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 성분을 공급해줘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선사해준다. 또한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드라이나 아이론 전에 사용한다면 모발의 손상을 막아준다.
 
흑발로 컴백한 강다니엘(출처: 강다니엘 소속사)
강다니엘의 흑발은 그의 잘생긴 비주얼에 섹시함까지 돋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흑발은 피부가 하얀 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색으로 하얀 피부톤을 가진 강다니엘과도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다. 특히 컴백 이미지 속 흑발과 슈트의 조합은 그의 남자다운 매력을 부각시키며 리즈 미모를 갱신시켰다.
 
흑발로 컴백한 강다니엘(출처: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처럼 흑발 염색을 결심했지만 모발 손상이 우려된다면 소키와칸의 더블유 컬러 케어(W color care) 염색약을 추천한다. 소키와칸은 염모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화학 염색 2제 대신 물을 혼합해 사용해 일반 염모제에 비해 피부 자극과 모발 손상도를 최소화하며 컬러 체인지 할 수 있다. 손상된 흑발모는 자칫 초라해보일 수 있으므로, 반짝이는 모발 관리는 필수!

소키와칸의 더블유 컬러 케어(W color care)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