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앞머리 염색에 이어 이제는 앞머리 땋기야~
  • 최은혜
  • 승인 2020.08.14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드 스타일은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노출된 의상과 비비드한 컬러를 많이 찾게 되는 여름에 더 돋보인다. 머리 전체를 땋거나 양갈래로 나누어 땋는 고전적인 방법보다 요즘은 앞머리만 더듬이처럼 몇 가닥 땋아내리는 스타일이 두드러지고 있다. 어려운 기술을 필요로 하는 스타일이 아니니 집에서 가볍게 도전해봐도 좋을 것.
 
출처: 효연 인스타그램
신곡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효연은 전체 탈색 모발에 짙은 컬러의 도구와 함께 땋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캐주얼한 패션과 어우러져 더욱 힙한 느낌을 준다. 일반적으로 헤어만 몇 가닥 빼내어 땋을 수 있지만 효연처럼 컬러 가모나 컬러 실과 함께 머리를 땋는다면 좀 더 '인싸'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출처: 에이프릴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나은은 좀 더 여성스러운 앞머리 땋기를 보여주었다. 유행하는 브릿지 헤어에 그야말로 빈틈없이 머리를 땋아 내렸다. 웨이브 헤어라서 히피스럽고 귀여운 느낌이 강하다.
 
출처: 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는 다소 느슨한 땋기 스타일을 보여준다. 앞쪽 모발을 몇 가닥 땋아 귀 뒤로 넘겨 보일 듯 말 듯 연출하고 염색 모발 몇 가닥을 자연스럽게 내려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염색 모발 부분으로 느슨하게 땋아내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시크함까지 풍긴다. 똥손이라 걱정이라면 조이 스타일부터 따라해보는 건 어떨지!
 
에디터 최은혜(beautygrpa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