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TERAMU(테라무), 그루밍족 취향 ‘프리미엄 포 맨 테라무 샴푸’ 출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18 19: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루밍족 취향 신제품 ‘프리미엄 포 맨 테라무 샴푸’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를 일컫는 신조어로 최근 외모에 관심을 갖고 가꾸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세이상 성인남성 1,058명을 대상으로 ‘그루밍족 현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스스로를 그루밍족이라 여기는가'의 설문 응답자 중 40.6%가 ‘그렇다’고 답했다. 설문에 참여한 20대 남성 중 43.3%가, 30대 남성은 42.2%가 스스로를 그루밍족이라 답했으며, 이 중 남성 응답자의 83.9%가 ‘헤어관리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헤어가 남성의 스타일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맞춰 2020년 7월 20일, 탈모 기능성 헤어 제품 브랜드 ㈜제이유패밀리에서 남성의, 남성에 의한, 남성을 위한 브랜드란 슬로건을 가지고 ‘TERAMU(테라무)’ 런칭과 동시에 ‘프리미엄 포 맨 테라무 샴푸’를 출시했다. 

 

테라무 샴푸는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카퍼트라이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또한 샴푸 후 최대 24시간 향기가 지속된다.

 

TERAMU(테라무) 마케팅 담당자는 “남성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샘플링 과정만 6개월이 넘는 오랜 연구와 시행착오를 통해 쿨, 탈모 증상 완화, 향기 총 3가지 대표 키워드를 갖고 제품을 만들었다”며, “최근 시작된 폭염으로 인해 뜨거워진 두피에 ‘4가지 쿨링 부스터 시스템’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쿨링 부스터 시스템은 아이슬란드 빙하수, 티트리추출물, 페퍼민트추출물, 멘톨을 최고의 조합으로 블렌딩한 자사만의 특별 레시피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라무 샴푸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