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EWG 그린 등급 받은 '더마 코스메틱 닥터바이오', 순한 성분으로 주목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20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WG 그린 등급 받은 닥터바이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민감성 피부를 지닌 성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닥터바이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여러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EWG 그린 등급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무더운 폭염 속에서도 마무리감이 산뜻하다. 

 

여러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서는 각 성분이 가진 기능과 , EWG 등급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사용해야 한다. EWG는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약자로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비영리환경단체다. 농업, 식품, 에너지 방면으로 인류의 건강과 환경문제에 대한 연구를 위하여 화장품부터 각 제품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공개하여 그 제품의 등급을 매긴 것이다.

 

성분의 등급을 10단계에 걸쳐 나뉘었으며 1~2등급인 그린 등급은 여러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유해성이 가장 낮은 측에 속하는 등급이기에 이를 참고하여 보습로션 바디워시를 선택한다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닥터바이오에선 바디워시와 로션 외에도 전 제품이 EWG 그린 등급으로 높은 보습력과 진정을 주는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있다.

 

피부에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의 함량을 높이기 위해 퀄리티 있는 성분을 엄선하여 제조를 거치고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은 상태이다.

 

관계자는 “EWG 등급이 중요해지면서, 성분과 가성비가 좋은 수분로션, 바디클렌저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신념으로 제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