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10분 만에 완성하는 물결웨이브!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출시
  • 이미나 에디터
  • 승인 2020.08.24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나(VODANA)가 간편하게 물결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를 오늘 출시한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는 쉬운 사용법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물결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고데기다. 이번에 출시된 물결고데기는 지난해 출시된 25mm 물결고데기 보다 더욱 커진 32mm 사이즈로 헤어숍에서 스타일링 받은 듯 자연스러운 물결웨이브를 셀프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열판을 S자로 디자인해 사용자가 특별한 기술 없이도 손쉬운 물결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30초 이내 설정한 온도에 도달해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자동 전원차단 시스템으로 1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과열을 방지한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핑크 마니아들이 혹할 핑크바닐라가 오늘 출시된다. 

또 360도 회전 코드를 적용해 헤어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는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모발 상태와 타입에 따라 5단계(120~200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32mm 핑크바닐라, 25mm 코랄, 바이올렛 총 2가지 사이즈,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핑크바닐라’는 8월 24일부터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포켓 미니 판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