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제니처럼 앞머리 투톤 염색! ATS '힐링 그린' 컬러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25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S프로페셔널이 2020년 헤어 컬러 트렌드로 '힐링 그린' 앞머리 포인트 염색을 제안했다.
 
헤어 김지유(Healing Green Color)
헤어 김지유(Healing Green Color)
Healing Green Color
코로나19로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에 안정감을 주고싶어 그린 컬러를 선정했다. 어떠한 척박한 환경에서도 푸릇푸릇하게 자라나는 새싹에 영감을 받았다. 모근부터 점차 초록색이 퍼져가는 형태의 디자인은 희망이 피어나기를 열망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how to
 
테크닉 과정
1. 모델 모발 진단: 6개월 전 하이라이트 탈색. 1개월 전 전체 레드 매니큐어 시술.
2. FRONT: 전체 탈색, TOP-EAR TO EAR+BACK: 모근 5CM 탈색 후 기존 베이스는 3CB+4.5%로 염색.
3. 기존 레드 매니큐어 시술 이력으로 짧은 시간 내에 최대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 3X파우더를 사용하여 탈색한다.(탈색제+산화제 비율은 1:3)
4. 탈색과 염색 전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 보호를 위해 ATS 스칼프 프로텍터를 사용한다.
 
테크닉 과정
5. 1차 탈색 후 C-CD+C-MT+4.5%(4:1)을 사용하여 앞부분과 모근 부위의 탈색된 5cm를 염색한다. 염색 시 모발 내부 결합을 강화시켜 컬러 침투력, 유지력 및 윤기감이 상승할 수 있도록 시그마플렉스를 적정량 넣는다.(오클리닉 플러스 시그마 플렉스: 염모제 60g당 1포-3ml)
6. 준비된 염모제를 경계 라인까지 원터치로 도포한다.
7. 방치 20분 후 오클리닉 플러스 에너자이징 샴푸(약산성)로 씻어낸다.
 
사용 제품
사용 제품
1. ATS 스칼프 프로텍터 화학 시술 전 두피를 진정시키고 케어해주는 두피보호제.
2. 르에쓰 3x라이트닝 파우더 3배 빠르고 강력하게 레벨업하여 모발 손상을 줄여주는 탈색제.
3. 오클리닉 플러스 시그마플렉스 손상을 줄여주고 모발 내부를 재결합해 건강하게 복원하는 플렉스.
4. 염모제-글래미쉬 트리트먼트 칼라(C-CD / C-MT / 3CB) 부드러운 컬러감을 연출하고 지속력과 발색이 뛰어난 저자극 프리미엄 염모제. 울트라 컨디셔닝 효과로 손상 모발 케어 및 탄력을 부여한다.
5. 오클리닉 플러스 에너자이징 샴푸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플렉스로 두피와 모발에 탄력을 주는 샴푸.
6. 오클리닉 플러스 플렉신 부스터 플렉스 함유로 손상 모발을 케어하며 플렉스 효과를 상승시키는 부스터.
7. 스타일링-ATS 스타일 뮤즈 샤이니 홀딩 픽서 플래킹 현상이 없고 강력한 고정력이 특징인 워터 스프레이.
8. 스타일링-그리에이트 티타늄 매직미러 M(24mm) 티타늄 열판이 모발 속 수분 증발을 막아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키며,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 최상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김지유(ATS프로페셔널) 모델 최보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