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셀럽뷰티2’ 일상화 된 마스크, 입술은 신경 쓸 필요없다? 전문가가 밝히는 ‘립 케어편’
  • 이미나 에디터
  • 승인 2020.08.25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셀럽뷰티2'에 출연한 이시영 

KBS Joy ‘셀럽뷰티2’의 시그니처 코너로 자리잡은 리뷰티에서는 전문가, 뷰티고관여자, MC들까지 모두 리뷰어가 된다. ‘리뷰티’ 코너는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주제를 선정하고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검증하는 코너다.

이번 리뷰티 주제는 ‘립 케어편’이다. 습기가 높은 장마철에는 높은 습도 탓에 땀이 숨쉬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이럴 특히 신경 써야할 곳은 바로 입술이다.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면 습도와 온도가 올라가게 된다.

특히 입술은 피부 층이 얇고 연약하여 마스크 자극이 반복적으로 가해지면 건조로 인한 따가움과 간지러움 등이 발생해 입술 건강이 악화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스크 입술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는 점에서 셀럽뷰티2에서는 ‘립 케어편‘을 준비했다. 전문가는 SNS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케어 제품 10가지 3가지를 최종 선정했다.

텍스처, 사용감, 흡수력, 기능성을 기준으로 선정된 제품은 뷰티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뷰티 고관여자들에게 브랜드명이 공개되지 않은 테스트를 거쳤다. 뷰티 고관여자들은 테스트 제품에 대해 “부드럽게 각질 제거가 된다”, “입술이 도톰해지는 효과가 확실하다” 등의 솔직한 평을 남겨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뷰티 코너에서 선정된 제품을 직접 확인해본 mc들은 처음 만나는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평소 오버립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혜린은 MLBB 색상을 베이스로 깔고 위에 진한 색을 올려주면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이시영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간단한 페이스 요가로도 도톰한 입술을 만들 있다”며 뷰티팁을 공개했는데, 옆에 단단한 지창혈 부위를 잡고 10 동안 눌러주기를 3 반복해주면 긴장이 풀어지면서 입술 모양이 반듯해지는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예쁜 입술을 만드려면 입술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며 정보를 전한 이시영은 끝나지 않고 입술 근육이 유연해지면서 도톰해질 있는 뷰티팁을 더해 MC들의 호응을 얻었다깐깐한 검증을 거친 리뷰티 “립 케어편”의 제품들은 8 26 수요일 오후 11 50 KBS Joy에서 확인할 있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