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공유미용실 '쉐어스팟', 핫플 사운즈한남에 2호점 오픈
  • 최은혜
  • 승인 2020.08.25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미용실 쉐어스팟 사운즈한남점 오픈 예정
공유미용실 쉐어스팟(대표 송기현)이 플래그십 매장인 사운즈한남점을 9월 말 오픈한다. 사운즈한남점은 올해 1월 역삼동에 오픈한 쉐어스팟 1호점(강남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한남에 108평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쉐어스팟은 헤어 디자이너의 강점을 살려 고객과 매칭하는 시스템을 통해 디자이너의 높은 수익과 성장을 핵심 가치로 추구한다. 입점하는 헤어 디자이너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룸을 제공받으며 하나의 숍처럼 자신만의 메뉴와 서비스, 제품으로 자율적인 영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디자이너 마케팅 및 제휴와 예약 관리 시스템 지원,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미용 기자재, 청소 및 세탁 서비스, 고객용 음료 서비스, 발렛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쉐어스팟 사운즈한남점은 디자이너 개인이 사용하는 공간의 고급스러움과 사용상 편의성을 인테리어 콘셉트에 반영해 입점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줄 전망이다. 또한 키오스크를 통한 체크인 시스템, 포트폴리오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가 숍 내부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헤어 교육을 위한 공간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운즈한남은 다이슨, 이솝을 포함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유명 레스토랑 및 카페, 서점 등이 입점해 있어 한남동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