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물염색 브랜드 ‘씨드비’ 모델에 윤세아 선정
  • 최은혜
  • 승인 2020.08.26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윤세아 인스타그램

배우 윤세아가 물염색 브랜드 ‘씨드비’의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 씨드비 측은 “윤세아를 모델로 한 CF가 9월 중순경 온에어 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TV 및 SNS 등의 채널을 통해 내달 공개될 씨드비 신규 CF에서는 씨드비 염색 컬러로 매력을 한층 살린 윤세아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윤세아는 특유의 밝고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매 작품마다 극 중 역할과 잘 어울리는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연기자로 주목받고 있다.

씨드비 관계자는 “윤세아의 스타일은 연일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며 “이런 윤세아와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 윤세아의 워너비 이미지가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 주고자 하는 씨드비 제품과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모토에 걸맞게 원료 하나에도 좋은 품질만을 사용해 정직하게 제조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런 점을 인정받아 2019년에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씨드비의 대표 제품이자 인기 제품은 물염색약이다. 화학2제를 사용하는 기존 염색약과는 다르게 순수한 물에 허브 컬러파우더를 섞어 쓰는 방식의 건강하고 편안한 염색약이란 평이다. 손재주가 없는 사람도 집에서 혼자 할 수 있을 만큼 사용법까지 간편한 데다 발색력 및 지속력이 뛰어나 고객 만족도를 대변하는 리뷰 평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씨드비 관계자는 “씨드비 염색약은 저자극에 집중한 핵심 성분으로 염색 시 걱정되는 두피와 모발 손상의 걱정을 줄여 줄 것”이라며 “허브향으로 자극적인 염색 특유의 향이 적고,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원하는 만큼만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최근 새치염색 전용 제품의 부모님 선물템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씨드비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홈쇼핑, 각종 몰(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윤세아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 출연 중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