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건강한 꾸안꾸 헤어스타일! 레삐 X 꼼나나 루이 '컨투어링 볼륨매직'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8.2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꼼나나 루이 이사가 레삐 신제품 리뉴어스 토탈 솔루션으로 머리 길이별 컨투어링 볼륨매직 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한 평행 미디엄 보브 커트와 뱅 헤어의 조합

당신의 모발을 매일 새롭게 케어하는 ‘레삐유 리뉴어스 토탈 솔루션’
열과 화학 알칼리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모발의 수분감을 유지해 풍성한 볼륨과 탄력있는 컬을 표현한 컨투어링 볼륨매직은 사전적 의미 그대로 ‘외형 성형’, ‘윤곽 형성’이다.


힘 없이 늘어지고 끊어지는 단백 변성된 손상 모발에 탄력과 장력을 보강하는 전처리 하일리 모발 강화제, 수분 결합력을 높인 프라이머와 피버 토탈 열펌을 사용했다. 모근 톱 부분에서부터 끝부분까지 부드럽고 입체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Repit X Louis RE: NEW US total Solution

하일리 모발 강화제를 사용해 탄력과 장력을 보강한 건강한 모발에 자연스러운 볼륨 웨이브를 표현했다. 

 

Repit X Louis RE: NEW US total Solution

미디엄 헤어의 약손상 모발은 연화 타임을 빠르게 진행해 시술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좋다. 극손상모는 1제를 2터치 또는 3터치로 도포하고 약손상 모발은 모발 유연제 프라이머 TA 4.5를 사용해 약손상 부위를 보호하도록 1터치로 도포한다. (모발 손상, 굵기, 건조 정도에 따라 약제 선택을 다르게 한다.)

how to

 

테크닉법

1. 약손상 모발이므로 모발 유연제 프라이머 TA 4.5를 도포해 손상을 예방한다.

2. 피버 토탈 열펌 O 9.5(일반 건강모)를 1터치로 연화를 진행한다.
3. 연화 진행 상태로 모발을 세워 탄력을 확인한 후 꼬리빗을 이용해 모발을 말아 연화 정도를 체크한다.
4. 연화 진행 후 모발 강화제 하일리 버퍼 플렉스를 추가해 모발의 큐티클 안정과 탄력을 강화한다.

 

사용 제품

사용 제품

1, 2, 3 피버 토탈 열펌 500g(보통 손상모/ 일반 건강모/ 저항성모) 열과 화학 알칼리에 의한 모발 손상을 예방하고 모발 내 수분감과 탄력, 장력을 보강해 풍성한 볼륨과 탈력있는 컬을 생성, 유지한다.

4 레삐유 헤어 프라이머 TA 4.5
5, 6, 7 레삐유 리뉴어스 하일리 크리닉(K1>C2>B3)
8 시그니처 V3 골드

 

루이(꼼나나) Interview

 

루이 꼼나나 이사

Q. 근황 이 시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헤어 컨설팅을 최대한 디테일하게 해드리고 있어요. 또 유튜브나 틱톡 영상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Q. 이번 화보의 전체적인 콘셉트 레삐 시그니처 V3 골드와 리뉴어스 피버 토탈 열펌을 사용한 컨투어링 볼륨매직으로 두상에 어울리는 매끄러운 질감과 얼굴형을 커버하는 볼륨감의 조화를 연출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건강하고 깨끗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Q. 컨투어링 볼륨매직의 장점 얼굴형과 두상에 어울리도록 볼륨감과 길이를 설정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단점을 커버하고 손상도를 줄여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어요.

Q. 레삐 시그너처 에디션의 사용감 실제 14K가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시각적인 부분에서 먼저 고급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예전부터 레삐의 볼륨매직기 기능이 좋아 사용했는데 신제품도 탁월하더라고요. 볼륨매직을 할 때 자국 없이 부드럽게 시술이 가능했습니다.

 

Q. 자기 관리나 계발을 위한 투자 책을 읽고 자기 계발 영상을 많이 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고객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고객들과 더 소통할 수 있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이 많아요. 최근 김미경의 <리부트>라는 책을 읽었는데 위기 속에 기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미용과 온라인의 접점을 찾아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인디펜던트 워커처럼 외부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일할 수 있게 말이죠.

 

Q. SNS를 활성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 나만의 개성이 있는 콘텐츠가 가장 중요합니다. 남들과 비슷한 이미지를 찍어 올리는 것보다 본인만이 할 수 있는 스타일이나 추구하는 스타일의 영상을 만들어서 올리면 좋아요.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헤어 루이(꼼나나) 모델 김진령, 차유진, 송유선 사진 레삐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