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tfit class, 신제품 '클리어링폼' 출시
  • 이미나 에디터
  • 승인 2020.08.31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fit class 가 출시한 ‘클리어링폼’은 17가지 아미노산 애씨드 콤플렉스의 주성분으로 이뤄져 저자극 클렌징과 보습 성분을 담아 수분 보충과 탄력은 물론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소비자들의 피부에 마일드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7가지 아미노산 애씨드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을 담아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한 보습이 가능하다. 

클리어링폼의 주요 성분으로는 식물성 오일 성분인 살리실리애씨드와 비자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세정력이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지워주고, 식물성 핵심 성분이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 산뜻한 사용감을 내세웠다.

클리어링폼만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모공 속을 촘촘하고 부드럽게 롤링해 주어 딥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과 무화과 그리고 줄 맨드라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17가지 아미노산 애씨드 콤플렉스와 식물성 추출물로 수분 공급해 주어 클렌징 폼 세안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tfit class 관계자는 클렌징폼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tfit class 신제품 클리어링폼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