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이유패밀리, 무더위 아이슬란드 빙하수 함유한 쿨샴푸 ‘테라무’ 제안
  • 이미나 에디터
  • 승인 2020.09.01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일 간의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찾아오면서 무더운 늦여름이 예상되고 있다. 이렇듯 작은 활동에도 쉽게 땀나는 무더운 날씨에 자극 받은 두피는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각종 두피 트러블과 염증을 유발해 모근 약화와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이때 두피의 열을 내리지 않을 경우 모낭염으로 인해 지루성 두피염이 진행되고 이는 머리 빠짐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두피 관리가 요구된다.

그중에서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제이유패밀리의 ‘프리미엄 포 맨 테라무 샴푸’는 장시간 자외선 노출로 자극받은 두피에 빠르게 쿨링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한 ‘쿨링 부스터 시스템’으로 청량감과 상쾌함을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탈모에 대한 9년에 걸친 연구 결과와 노하우를 쏟아 ㈜제이유패밀리가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와 두피 쿨링 기능을 극대화한 남성 전용 샴푸이다.

TERAMU(테라무)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테라무 샴푸는 ‘아이슬란드 빙하수’의 차가운 성질이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청량감을 제공하고, 살균, 소독, 항염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테라무 샴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포 맨 테라무 샴푸는 쿨링 부스터 시스템으로 청량감과 상쾌함을 제공한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