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두 남자를 사로잡은 헤어스타일은?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9.01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출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MBC가 오랜만에 정통 멜로물을 선보였다. 수목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뻣을 때'는 형제와 한 여자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임수향, 하석진, 지수 등이 출연 중이다. 배우 임수향은 때 묻지 않은 순수함과 여리지만 당찬 매력으로 형제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오예지 캐릭터를 맡았다. 
 
임수향의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출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임수향은 청순함과 당찬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중단발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택했다. 그녀가 선보인 헤어스타일은 어깨 위 기장으로 자른 중단발 기장에 층을 많이 내 별도의 손질 없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플랫한 두상과 열굴형을 보완해줄 수 있다.
 
임수향의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출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임수향의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출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일반적인 레이어드 커트라고 해도 페이스 라인 디자인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시술할 때 본인에게 어울리는 정확한 모발의 길이를 알면 더 예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의상과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어 시크한 분위기부터 귀여운 느낌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다.
 
임수향의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출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층이 있는 스타일은 모발에 율동감이 있어 움직임이 자연스럽다. 임수향처럼 스타일리시한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를 했다면 홈 케어에도 신경을 써보자. 헤어드라이어로 말릴 때 바람의 방향이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향하도록 뿌리부터 털어 말리는 것이 중요하다. 
 
홈 케어 추천 제품
관리 제품으로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웍스 뉘앙스 컬 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모발에 수분감을 줘 부드러운 느낌으로 자연스러운 C컬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발 끝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에 탁월한 제품으로 세정력이 좋아 모발 잔여감이 남지 않으므로 여름에 쓰기 적당하다. 사용법은 샴푸 후 타올드라이한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소량씩 사용해 모발 중간부터 끝 부분까지 도포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