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윤승아·김무열 부부, ‘애정 뚝뚝’ 묻어나는 화보 공개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09.0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결혼해 여전히 신혼과 같은 달콤한 일상과 행복을 나누고 있다는 배우 윤승아·김무열 부부. 이들 커플의 애정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화장품과 아웃도어 브랜드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화보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화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는 배우 윤승아, 김무열과 함께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드닝과 쿠킹, 영화 시청 등 일상을 공유하며 ‘프레쉬 데이’를 보내는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캠페인과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콤부차 에센스를 비롯해 블랙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개수에 따라 스킨케어 파우치, 바디크림 정품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선물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레쉬의 대표 상품인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콤부차 에센스)’는 과학적으로 확인된 24시간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 효과로 실내외 공해 및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콤부차는 홍차 발효 추출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한 피부 상태 등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나우 '리브나우' 캠페인 화보
나우 '리브나우' 캠페인 화보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는 2020 F/W 시즌 브랜드 뮤즈로 윤승아·김무열 부부를 발탁하고 이들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우의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나우’ 메시지를 담아 커플의 여유롭고 평온한 일상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리브나우’는 '살다'는 의미의 리브(live)와 브랜드명인 나우(nau)를 합쳐 만든 신조어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금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동음이의어인 나우(now)의 뜻도 담았다.

두 사람은 아침 스트레칭부터 식사 만들기, 홈가드닝, 홈크닉, 반려견 틴틴이와의 행복한 모습 등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경쾌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또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플리스 집업, 경량 점퍼, 다운 패딩 제품을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며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자연스러운 일상에서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캐주얼한 의상을 가장 멋스럽게 소화하는 커플로서 향후 브랜드에 폭발적인 시너지를 가져다줄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