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환절기 드라마틱한 홈케어! 디어드라세나, ‘피오니코랄 데미지 프로텍트 헤어 에센스’ 출시
  • 최은혜
  • 승인 2020.09.02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어드라세나 ‘피오니코랄 데미지 프로텍트 헤어 에센스’
자연 유래 헤어케어 브랜드 디어드라세나가 열 보호 수분 에센스, ‘피오니코랄 데미지 프로텍트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가을철 자외선과 건조함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의 수분 함유량을 떨어뜨려 각질 유발은 물론 모발을 푸석하게 만든다.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은 탈모를 비롯한 두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디어드라세나 피오니코랄 데미지 프로텍트 헤어 에센스는 디어드라세나의 베스트셀러 ‘텐더피오니’의 후속 모발 케어 라인으로 8가지 단백질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이 드라이기의 열, 자외선과 환절기 건조함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에 수분을 채워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준다.
 
또한 디어드라세나 피오니코랄 데미지 프로텍트 헤어 에센스는 8가지 단백질 성분이 드라이기 열에 대한 손상을 방어하면서 모발의 컬링을 탄력 있게 보수하고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과 끈적임 없는 산뜻하고 드라미틱한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디어드라세나 관계자는 “이전의 디어드라세나 텐더피오니 모이스처 에센스보다 더욱 강화된 성분과 드라마틱한 효과, 싱그러운 향을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자연의 꽃과 나무, 초록 잎이 은은하게 블렌딩된 향은 이른 아침, 정원을 산책하는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생화에서 풍기는 싱그러운 내음이 일상을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의 진심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디어드라세나는 온라인 스토어 29CM와 W컨셉 입점한 동시에 헤어케어 카테고리 1위,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온라인 시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어드라세나 신제품은 9월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