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쉼표머리도 완벽! Dynamite 속 섹시함 폭발한 BTS 제이홉 헤어스타일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9.04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제이홉(출처: BTS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이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인 '핫 100' 1위에 오르며 케이팝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 팝 장르로 방탄소년단이 데뷔 이래 처음 내놓은 영어 곡이다. 노래뿐 아니라 그들의 멋스러운 패션과 헤어스타일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멤버 제이홉의 섹시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BTS 제이홉(출처: BTS 공식 인스타그램)
다이너마이트 콘셉트 속 제이홉의 헤어스타일은 가르마를 한 올빽머리에 앞머리를 쉼표 모양으로 만들어 자연스럽게 이마 라인을 드러내 깔끔하게 연출했다. 부드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제이홉에게 제격인 헤어스타일로 섹시함을 배가시킨다. 가르마 머리에 포마드를 섞은 가일컷 스타일은 앞머리 안쪽 볼륨과 옆머리를 최대한 볼륨감 있게 넘기는 것이 포인트이며 광택감 있게 스타일링하면 된다. 
 
BTS 제이홉(출처: BTS 공식 트위터)
여심을 사로잡는 제이홉 헤어스타일 따라하기
 
여심을 사로잡는 제이홉 헤어스타일링 과정
1.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7:3 정도로 가르마를 만든다.
2. 기본적으로는 가르마 머리의 드라이와 비슷하다. 가르마 라인의 경계를 위주로 볼륨을 살린다.
3. 7:3 중에서 3의 부분에 해당하는 머리를 뒤쪽으로 넘겨 주면서 드라이한다.
4. 7부분의 안쪽에 최대한 볼륨을 만드는 것이 포인트. 안쪽의 볼륨이 가일컷의 생명이다.
TIP.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떨어트려도 되고, 쉼표 모양으로 만들어줘도 된다.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한다.
5. 가일컷은 남성적이며 섹시한 느낌이 있는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에 세팅력이 강한 슈퍼 하드 왁스에 글리즈 왁스를 섞어 사용한다.
 
여심을 사로잡는 제이홉 헤어스타일링 과정
6. 각각 1:1의 비율로 왁스를 손가락 중앙에 덜어낸다. 두 왁스가 잘 섞이도록 손바닥과 손가락 사이까지 녹여준다.
7. 뒷머리→윗머리→옆머리 순으로 왁스를 바른다. 이때 가르마를 경계로 최대한 볼륨을 살리면서 손으로 쥐듯 바른다.
8. 7:3 가르마 3부분에 해당하는 머리를 뒤로 최대한 넘긴다. 
9. 남은 미량의 왁스로 앞머리 안쪽의 볼륨을 살리며 형태를 만든다.
10. 마무리는 고정력이 강한 슈퍼 하드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가스 타입, 액상 타입 전부 무난하다.
 
여심을 사로잡는 제이홉 헤어스타일링 완성컷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자료 주민님아(왁스마스터, 왁스전문숍 보이즈헤어 대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