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퍼스널 컬러 진단, 이제는 집에서 한다! 신라 인터넷 면세점 어플리케이션 '뷰티파인더'
  • 이미나
  • 승인 2020.09.08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해 보는 퍼스널컬러진단
집에서 해보는 퍼스널컬러진단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의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 비대면 시대에 할 수 있는 최고의 활동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집에서 혼자 해볼 수 있는 취미생활이다. 코로나19이후로 온라인 클래스가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왔다.
 
예전에는 온라인으로 배우는 것이 오프라인보다 덜 배우는 것 같고, 왠지 부족함이 느껴져 꺼려지곤 했지만 이제는 아니다. 클래스 101을 비롯하여 탈잉 등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 활성화를 이루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수채화, 자수는 물론 운동, 영어, 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모든 인프라가 수도권에 집중돼 상대적으로 교육이나 취미 인프라가 부족했던 지방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용도 절감되는 면이 있어 한번 경험을 해보고 싶은, 잠깐 발을 담그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반드시 오프라인으로만 해야한다고 믿었던 많은 상품들 역시 온라인화되고 있다. 퍼스널컬러도 그중 하나인데 퍼스널컬러를 셀프로 진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있다. 신라 인터넷면세점은 올해 1월에 면세점 어플리케이션에 뷰티파인더 서비스를 오픈했다.
 
컬러마케팅연구소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뷰티파인더는 면세점 어플리케이션 내 신라팁핑에서 제공하는 퍼스널쇼퍼 서비스로 퍼스널컬러 셀프진단은 물론, 퍼스널컬러 타입에 맞는 화장품, 쥬얼리 등을 추천해준다. 추천 제품에는 같은 타입이 나온 사람들의 리뷰가 있어 참고하기 좋다. 이 모든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로 제공된다. 집콕으로 지루한 일상에 나만의 컬러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