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트렌디한 감각으로 인기몰이 중! 새솔동 미용실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
  • 최은혜
  • 승인 2020.09.17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새솔동 미용실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
가을에 접어들면서 헤어스타일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계절이 바뀌면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은 미용실을 찾는 횟수가 늘어나는데 올해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고객들 방문이 크게 줄어든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매장이 있다. 정기적인 방역관리와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전한 미용실’로 인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픈한 지 6개월 된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은 안전한 미용실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화성 새솔동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각 디자이너들의 전문적인 시술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제공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새솔동 미용실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정기적인 매장 방역관리를 비롯, 매장 방문고객 열 체크, 방문 일지 작성, 손소독제 사용 및 각종 미용 기자재 소독관리 준수 등의 매뉴얼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또한 인근 지역에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정부의 지침에 따라 일시적인 매장 휴무를 기본 매뉴얼에 포함시켰다.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고객들 불안감을 깊이 공감하며 어려운 상황 속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보다 더 친절한 서비스와 그 어느 곳보다 안전한 미용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리안헤어 송산그린시티점은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20% 할인과 모닝 시술 시 30% 할인, 로레알 제품 20% 할인 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