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일대일 맞춤 서비스, 신대방역 미용실 ‘리안헤어 신대방역점’ 오픈
  • 최은혜
  • 승인 2020.09.17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대방역 미용실 ‘리안헤어 신대방역점’

완연한 가을,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에 맞춰 테크닉은 물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객들이 살롱을 선택하는 기준은 브랜드 네임벨류와 디자이너의 기술력, 서비스, 시술 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만족도 등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고객들이 요구하는 눈높이에 맞춰 고객만족도를 실현해 나가는 미용실이 있다. 지난 8월 신대방역 인근에 오픈한 리안헤어 신대방역점은 리안헤어 신림점의 해리정 대표원장과 실력있는 디자이너로 구성된 살롱으로, 엄선한 브랜드 제품만을 고집하며 ‘합리적인 시술 요금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서비스 정신을 토대로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다.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의 다양한 자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정기적인 트렌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신대방역 미용실 ‘리안헤어 신대방역점’

리안헤어 신대방역점의 류희 이사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해 높은 퀄리티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리안헤어 신대방역점이 신대방을 대표하는 미용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리안헤어 신대방역점의 해리정 대표원장은 “리안헤어 신림점에서 받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최근 신대방역 인근에 2호점을 오픈할 수 있었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이너별 일대일 맞춤 헤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매장에 고스란히 담아 ‘최고의 만족’이라는 선물로 보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매장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리안헤어 신대방역점은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펌·염색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방문 후 솔직한 후기 작성 시 현장에서 즉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