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더마프, 비듬과 탈모 완화에 도움 주는 샴푸 출시
  • 이미나
  • 승인 2020.09.21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연령 누구나 사용 가능한 탈모 샴푸 더마프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탈모는 많은 사람들의 끊임없는 고민거리로 자리잡았다. 유전적으로 혹은 외부의 요건들로 인해 생기기도 하는 비듬과 탈모는 완전한 치료법이 없다고 할 만큼 해결하기 어려우며 카더라 통신이 많은 증상이기도 하다. 코로나19의 여파가 심해져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재택근무, 자가격리 등 집에서만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대중 목욕탕이나 사우나 등을 가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며 매일 같이 출퇴근과 정해진 일상을 반복하던 사람들은 자연스레 씻는 횟수나 행위가 줄어들었는데 이러한 행동 패턴이 탈모에도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

외출을 하지 않으니 머리를 잘 감지 않는 사람과 사용이 간편한 드라이 샴푸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서 비듬과 탈모 증상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또한 탈모를 갖고 있는 일부 사람들은 머리를 자주 감으면 더 빠지는 것 같아 2,3일에 한 번 꼴로 씻기도 한다. 탈모를 유발하는 고질적인 원인인 과도한 피지분비를 제대로 관리 해주지 않으면 그 진행 속도가 빨라져 병원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가장 쉽게 비듬 , 탈모 관리 및 완화시켜주는 방법으로는 비듬샴푸 및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 머리를 감는 것이지만 탈모샴푸를 제대로 헹구지 않으면 샴푸가 두피에 남아 자극을 주어 트러블을 생기게 하거나 심할 경우 피부염을 유발하기도 한다.

탈모증상완화 샴푸전문 브랜드 더마프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탈모가 진행 중인 사람뿐만 아니라 전 연령에 상관없이 쓸 수 있고, 탈모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탈모샴푸를 출시하였다.

미국 FDA가 인정한 10대 항암식품 중 하나인 진흙버섯추출물을 넣어 만들었으며, 이는 두피 속 영양공급을 원할하게 하여 비듬샴푸로도 탁월한 효과가 있고 비듬예방 및 탈모예방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보습제, 수분 공급 및 여러 요소의 함유로 일상에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어 청결한 상태를 만들어 주므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