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토니앤가이 디렉터 코스 사카스(Cos Sakkas)의 헤어 작품 속 웨이브 스타일링 분석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09.23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 Sakkas_Makng Waves
길게 늘어뜨린 앞머리와 어깨 길이의 루스한 텍스처는 케이트 모스(Kate Moss)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타일이다. 패션 위크에서 사용되는 고전적인 핑거 웨이브 중 하나로 클립을 사용해 모발의 광택과 건조한 질감의 대비를 살려 연출한다.
 
HOW TO
1 꼬리 빗으로 중앙 가르마를 낸다.
2 뿌리부터 중간까지 젤을 바른다.
3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머리를 빗은 후, 손가락을 가르마와 평행하게 놓고 같은 방향으로 손가락 웨이브 기법을 앞뒤 번갈아가며 진행한다.
4 광택 스프레이를 모발 끝부분에 바른 후 길이 중간에 매듭을 만든다. 
5 만든 매듭을 없애 질감을 살린다. 귀 뒤쪽을 클립이나 액세서리로 장식하면 더욱 돋보이는 현대적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os Sakkas
토니앤가이의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디렉터이자 교육 책임자. 런던 헤어드레서 오브 더 이어(London Hairdresser of the Year)를 세 번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소속돼 있다. 런던 패션위크를 비롯해 전 세계 행사와 세미나를 하고 있으며 2018, 2019년 브리티시 헤어드레서 오브 더 이어(British Hairdresser of the Year)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현재, 트렌드 세터와 교육, 최신 기술을 전달하는 영국 출신 헤어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헤어 Cos Sakkas(TONI&GUY, London) 자료제공 Redmanemedia(@redmanemedia)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