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이유패밀리, 무향료 펩타이드 볼륨에센스 ‘끌레비앙’ 선보여
  • 이수지
  • 승인 2020.10.05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유패밀리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끌레비앙'

환절기의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의 수분을 빼앗고 탄력을 떨어트려 피부 관리를 까다롭게 만든다. 또한,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제이유패밀리에서는 환절기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산소와 영양 성분 공급, 피부 진정 및 생기 부여와 피부 탄력 및 활력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펩타이드 볼륨에센스, ‘끌레비앙’을 선보였다.

끌레비앙은 4가지 펩타이드 성분(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도포 시 에센스가 산소버블로 바뀌는 트랜스폼 제형이다. 또한, 사용 시 피부 표면에 생성된 미세한 산소 버블이 터지면서 버블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에 거품 마사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주)제이유패밀리의 마케팅 담당자는 “세안 후 스킨을 적신 솜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끌레비앙을 바르는 것으로 간단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며, 13가지 풍부한 자연 유래 원료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줄 수 있다.” 또한, “쉽게 자극받는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無 향료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전했다.

끌레비앙은 (주)제이유패밀리 공식 홈페이지와 지마켓, 위메프,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