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환절기 피부가 건조하다면? 닥터바이오 바디오일, 보습크림 등 보습제품 주목
  • 이수지
  • 승인 2020.10.05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바이오 에코 모이스처 크림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가 피부 속 수분을 빼앗는다.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져 손상될 수 있고 계절 변화에 민감한 피부는 환절기 피부 장벽이 약해지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속건조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은 보습력이 충분한 제품을 사용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되살리고 유수분 불균형을 회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졌다. 환절기 피부 불청객인 건조함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습템을 소개한다.

닥터바이오 에코 모이스처 크림은 7가지 식물유래추출물 함유로 피부 겉 뿐만 아니라 속 모두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아기부터 성인까지 온가족 사용가능한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안전하고 순하게 우리 가족의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수분 보습제이다.

미색의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스킨케어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이나 바디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된다. 피부가 많이 건조 할때에는 얇게 덧 발라주면 건조함을 유지할수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면역력이 약한 아기뿐 아니라 성인들도 피부가 건조해져 가을철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며 "보습력이 좋은 로션과 크림을 충분히 발라 피부에 수분을 채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