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더마프, 두피 관리에 좋은 탈모예방 기능성 샴푸 선보여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06 1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 두피에 좋은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더마프
여름 동안 우리의 두피는 땀이나 피지, 미세먼지 등으로 많은 자극을 받는다. 이렇게 자외선과 열에 시달리다가 선선한 온도가 지속되는 가을철 환절기로 접어들면 두피가 건조해지면서 유수분 균형이 깨지게 된다. 이로 인해 두피건조와 각질, 비듬, 가려움 등의 증상이 일어나면 자칫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탈모는 무엇보다 올바른 예방 방법이 중요하다. 요즘은 검색만으로 제품, 예방법, 관리법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본인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과 타입에 맞는 케어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니 제품의 성분에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지성 두피에도 좋은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더마프는 두피에 자극이 올 수 있는 실리콘, 색소 등 논란이 되었던 성분을 배제하여 만들었으며 식물추출 성분을 처방해 순하게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탈모 샴푸는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한 pH5.5, 약산성샴푸이며, 두피와 머리카락의 기본적인 건강 필수라고 말할 수 있는 pH균형을 잡아 유지해준다. 더불어 두피에 영양공급은 원활하게 해주는 식물성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두피 세정력과 사용감이 뛰어나다.
 
대부분의 탈모 증상을 겪는 이들은 천연성분의 샴푸나 남자탈모샴푸 여자탈모샴푸, 약산샴푸 등 천연탈모샴푸로 유명하다고 하는 제품을 사용해 두피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더마프 탈모 완화샴푸의 경우 프리미엄 재료인 진흙버섯, 구기자, 검정콩, 다시마, 검은깨, 아시아팜, 동충하초, 꿀 등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지성 두피 강화를 도우고 비듬 관리와 탈모방지 기능이 있다. 이는 식물성 세정 성분이 두피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겨주고, 두피의 불안정한 피지 분비 또는 건조 등으로 인한 두피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이처럼 두피가 약하거나 가려움이 있는 경우는 최대한 청결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올바른 케어 방법 중 하나이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