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호주 오펄로 쿠버페디 사막에서 영감 받은 헤어 컬러 '쿠퍼페디 브라운 솜브레' by 카이정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08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정헤어의 카이정 원장이 호주 오펄로에 위치한 쿠버페디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쿠버페디 브라운 솜브레 컬러를 선보였다. 다채롭지 않지만 아름다운 쿠버페디 사막의 모래, 돌과 금속 등 사막 빛깔을 표현했다고 전한다.
 
Coober Pedy Brown Sombre
BEFORE
 
BEFORE
HOW TO
 
쿠버페디 브라운 솜브레 컬러 테크닉 과정
1. 사이드와 톱을 2등분으로 나누고 다시 백을 4등분해 총 6개로 모발을 나눈다. 네이프부터 1cm 간격으로 0.5cm의 위빙을 나누어 하이라이트 작업을 한다.

2. 백 포인트까지 작업이 끝나면 톱 포인트까지 뒷부분 전체에 고르게 위빙을 넣어준다. 이 때의 포일은 1cm로 간격을 주고 작업한다. 약제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블리치 마스터 파우더를 1:2의 비율로 사용한다.

3. 사이드와 앞머리도 같은 방법으로 작업한다. 사이드의 경우 헤어라인 앞까지 위빙이 정확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신경쓸 것.

4. 하이라이트 작업이 끝나면 모발을 완전히 건조시킨 후 토닝 작업에 들어간다. AG11 염모제를 6%와 1:1 비율로 믹싱한 뒤 컬러 뮤즈 그레이와 화이트를 각각 10g씩 염모제에 믹싱해 도포하고 20분 방치한다.
 
Coober Pedy Brown Sombre
STYLING 자연스럽게 구겨진 듯한 웨이브의 느낌을 살린 텍스처 실루엣 스타일링
가르마를 나누어 롤 드라이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볼륨을 만들어준 후 플랫 아이론으로 단차를 주어 자연스러운 컬을 넣어준다. 웨이브 작업이 끝나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트루 이펙터를 이용해 가닥가닥 텍스처를 잡아 컬의 느낌을 강조해준다.
 
카이정(카이정헤어)

※더 많은 스타일링 이미지는 <그라피> 10월호를 참고하세요.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카이정(카이정헤어) 메이크업 다정 모델 배유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