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 스타일리스트 백승기와 사진작가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콜라보 작품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13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헤어 디자이너 백승기(rush hair art team)의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사진 작가, 데이비드 셸드릭(David Sheldrick). 그들이 협업해 촬영한 작품은 항상 크리에이티브하다. 이번 작품은 그들의 첫 콜라보 작품이다.
 
백승기 X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작품
백승기 X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작품
백승기 X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작품
사진작가 데이비드 셀드릭과 만난 것은 2015년이었다.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대화가 통했고 매달 실험적인 작품을 만들어보자는 데 의기투합했다. 이 작품은 데이비드와 촬영한 첫 작품으로 지금은 각자 바쁜 생활과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뜻이 맞는 친구가 있다는 점에서 든든하다.
 
백승기 X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작품
Lauren
톱에서 귀까지 섹션을 나눈 후 앞 부분을 다시 방사형으로 6개 부분으로 나눠 겉땋기(Dutch Braid)를 하고 자수실을 이용해 표현했다.
 
백승기 X 데이비드 셸드릭의 첫 작품
Charlotte
톱에서 귀까지 섹션을 나눈 후 앞쪽을 다시 방사형으로 9개로 나누고 겉땋기(Dutch Braid)를 헤어라인까지 한 뒤 고무줄로 고정한다. 모발을 반으로 나누고 다른 곳의 반과 합쳐 고정하는 테크닉을 이용해 하니콤 셰이프(Honeycomb shape)를 만들었다. 뒤는 하이 포니테일을 한 후 밴디지 테이프를 이용해 아방가르드한 모습을 연출했다.
 
에디터 이수지 헤어 Seung ki Baek 포토그래퍼 David Sheldrick 메이크업 Josie Chan 모델 Charlotte Mayne, Lauren Wheele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