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캠핑 가서 머리 감기 힘들다고요?" 언택트 차박, 캠핑족을 위한 차박 헤어템
  • 최은혜
  • 승인 2020.10.14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박, 캠핑 헤어템
차박, 캠핑에서는 건조한 환경으로 인한 모발 손상과 충분한 세정이 힘들어 모발관리가 어렵다. 따라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깔끔하게 관리해 줄 헤어 제품을 함께 챙기면 좋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장소를 피해 언택트 차박, 캠핑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차박 아이템을 소개한다.
 
넘버쓰리 뮤리엠 헤어향수
넘버쓰리 뮤리엠 헤어향수 모발 세정이 어려운 야외에서 불쾌한 냄새를 감춰주는 헤어 스프레이 향수로 달콤한 화이트 로즈 향과 케라틴 PPT, 워터 베이스로 모발에 촉촉하고 산뜻함을 준다.
 
무코타 오일
무코타 오일 차박과 캠핑 시 물이 안 맞아 뻣뻣해진 모발,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모발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에스테티카 쿨 후레쉬 샴푸
에스테티카 쿨 후레쉬 샴푸 깔끔한 세정의 쿨링 샴푸로 페퍼민트 오일이 두피에 쿨링감을 주고 지친 두피에 상쾌함을 남긴다. 
 
라본느 코스메틱 mm 트리트먼트 폼
라본느 코스메틱 mm 트리트먼트 폼 천연 유래 성분 90%를 함유한 헹굴 필요 없는 거품 트리트먼트다. 수분을 공급해 부스스한 모발을 정돈해주어 모발 관리가 어려운 야외에서 안성맞춤이다.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도 특징. (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와칸 N퍼센트 6% 더퍼스트세럼
와칸 N퍼센트 6% 더퍼스트세럼 클렌징과 샤워가 쉽지 않고, 자외선과 태양열로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씻어낼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다. 오일리하지 않은 가벼운 버블 텍스처가 모발에 보습막을 만든다. 
 
웰라 프로페셔널 아이미 드라이미
웰라 프로페셔널 아이미 드라이미 매트한 볼륨감을 높여주는 스프레이로 타피오카 전분 성분이 두피의 피지 잔여물을 흡수해 상쾌함을 준다.
 
ATS 스타일뮤즈 크리미 왁스
ATS 스타일뮤즈 크리미 왁스 3가지 저분자 단백질 콤플렉스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스타일링과 모발 케어까지 가능하다. 친수성 왁스로 깔끔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휀테포르테 퓨리파잉 뷰티스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휀테포르테 퓨리파잉 뷰티스파 캠핑장은 샤워를 하기 어려운 환경으로 땀과 피지로 인한 두피 냄새와 끈적임이 심해진다. 세범 캐치 에이전트가 피지를 제거해 청결하고 산뜻한 두피로 유지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 건조를 줄인다.
 
하야시 월드 와이드 하이샤인 에센스
하야시 월드 와이드 하이샤인 에센스 여름만큼 따가운 가을 태양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장점이다.
 
아리미노 피스 프리즈킵 왁스
아리미노 피스 프리즈킵 왁스 야외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무광택 매트 질감, 초강력 세팅력을 자랑하는 왁스. 특수 성분인 필름 크림이 스타일 지속력을 높이고 재스타일링이 용이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