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이스트 ‘브라이트닝 필링젤’ 환절기 피부 각질케어를 위한 맞춤 솔루션
  • 이수지
  • 승인 2020.10.15 0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트 브라이트닝 필링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가 환절기 전용 각질 케어 솔루션 제품인 ‘브라이트닝 필링젤’의 임상실험을 완료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아이스트 측에 따르면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지난 8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즉각적 피부톤 개선’과 ‘즉각적 피부결 개선’에서 유의미한 효과를 확인했다”며 “환절기 건조함 등으로 푸석해진 피부 관리는 각질 케어에 있는 만큼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마스크 착용 생활화가 지속되면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 니즈도 반영했다.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이 제품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밀어내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특히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세안 중에도 사용 가능한 편의성을 갖췄다. 

한편 아이스트는 최근 홈뷰티 트렌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맑은 피부 솔루션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클렌징 3종 키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밖에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케어 및 기초 케어 제품도 할인에 들어간다.

‘나만을 위한 특별한 뷰티 솔루션’을 모토로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아이스트는 ㈜한국비엔씨에서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