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평촌역미용실, 리안헤어 평촌역점 ‘힐링 살롱’으로 입소문 
  • 최은혜
  • 승인 2020.10.15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살롱'으로 입소문 난 평촌역미용실, 리안헤어 평촌역점
안양시 평촌에 오픈한 평촌역 미용실 리안헤어 평촌역점이 근교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고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맞춤 헤어스타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리안헤어 평촌점은 화이트 톤의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화된 서비스로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바닐라 라떼 등 무려 19가지 음료 서비스를 비롯해 베이글(어니언, 플레인, 블루베리), 핫도그 등 일반 카페 수준의 메뉴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안마의자를 별도로 설치해 고객들이 시술 중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두피관리, 붙임머리 등 특수 시술도 모두 가능하도록 시스템화했다.
 
리안헤어 평촌역점은 19 종류의 음료를 비롯해 각종 베이글과 핫도그가 있는 카페같은 서비스 돋보인다.
리안헤어 평촌역점 로즈 대표 원장은 “리안헤어 로고를 이미지화해 왕궁을 연상케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 콘셉트로 ‘고객을 왕과 왕비처럼 모신다’는 의미를 담았다. 살롱이 단순히 머리만 하는 곳이 아닌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위로 받고 스트레스까지 풀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쉬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마다 생각나는 살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리안헤어 평촌역점에 근무하는 디자이너들은 오랜 경험과 우수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베테랑으로 고객과의 소통 능력 또한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리안헤어 평촌역점은 현재 오픈 이벤트로 전 품목 30%(커트, 드라이, 부분 시술 제외) 요금 할인과 뿌리 염색 3만원(1~3cm기준), 포토 후기 작성 시 7만원 상당 클리닉 무료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