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가위이야기, 뷰티 리딩 그룹 의지 담아 CI 변경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15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위이야기, 뷰티 리딩 그룹 의지 담아 CI 변경
가위이야기가 미용가위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리딩 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 이미지(CI)를 개편했다. 새 CI는 가위이야기의 반복되는 모음 ‘ㅇ’을 연결해 가위이야기가 성장해온 역사와 성장해갈 미래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무한대를 상징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표현하여 디자이너와 고객, 가위이야기와 디자이너, 기업과 사회 등이 유기적으로 결합해 함께 이뤄나가는 무한한 성장을 표현했다. 이번 CI 변경을 기반으로 가위이야기는 앞으로 맞이할 20년을 국내 최고의 헤어 도구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임재민 가위이야기 대표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도구의 전달자이며, 고객인 디자이너를 통하여 세상의 아름다움에 기여하는 기업인 가위이야기의 슬로건에 걸맞게 성숙한 미용계 기업으로 발돋움하여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위이야기는 10월 말까지 CI 변경을 기념하는 가위이야기 로고가 새겨진 쿠키 상자를 도기논, 하나비 가위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