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찬바람 불면 헤어 제품도 바꿔야지!' 지금 쇼핑 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헤어 제품
  • 최은혜
  • 승인 2020.10.16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쩍 서늘해진 가을, 쇼핑 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헤어 제품.
 
티지 컬러 러스터 오일, 라본느 코스메틱 mm 크림, JMW 힐린 스칼프 리페어 토닉
티지 컬러 러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하는 고농축 헤어 오일. 모발에 윤기를 주며 기름지거나 뭉치지 않는다. 
 
라본느 코스메틱 mm 크림 90% 이상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헹궈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로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한 천연 해빙수를 함유해 모발 건조를 방지한다.(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JMW 힐린 스칼프 리페어 토닉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잦은 온도와 습도 변화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탈모나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두피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탈모 예방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르에쓰 오클리닉 플러스 에너자이징 마스크, 구레이쓰이온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_페어스 E.G.F 크림, 밀본 에르주다 포인트 케어 스틱  
르에쓰 오클리닉 플러스 에너자이징 마스크 건조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겨울은 여름에 받은 모발 데미지의 영향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고농축 트리트먼트가 필요하다. 실크 아미노산, 케라틴, 식물성 오일 등이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정전기를 방지한다.
 
구레이쓰이온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_페어스 E.G.F 크림 아마존 식물 영양 성분과 저분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이 손상 모발을 케어한다. 아마존의 사차인치 열매와 보습인자 성분이 모발 건조를 예방한다.
 
밀본 에르주다 포인트 케어 스틱 건조한 날씨로 인한 정전기로 휘날리는 잔머리는 스타일링의 골칫거리다. 마스카라형 스틱으로 손에 제품을 묻히는 일 없이 깔끔하게 잔머리를 정돈할 수 있다. 수용성 케어 성분 ‘트레할로오스 젤’ 배합으로 굳거나 끈적이지 않는다. 
피토스토리 네이처 폴리쉬 오일,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쿠아 인텐시브 벨벳 오일, 무코타 샤멘느 헤어스프링
피토스토리 네이처 폴리쉬 오일 99.7% 식물성 오일로 모발 뭉침(떡짐) 현상 없이 섬세한 웨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 하나로 스타일링, 헤어&스킨케어(보디)가 가능하며 향기가 산뜻하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쿠아 인텐시브 벨벳 오일 고농축 오일로 찬바람 부는 가을, 푸석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채우고 윤기를 준다. 
 
무코타 샤멘느 헤어스프링 20여 종의 천연 허브오일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모발을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케어한다.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3, 웰라 프로페셔널 오일 리플렉션 오일(스무딩/라이트)
와칸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3 6가지 자연 유래 오일 베이스의 고영양 헤어 오일로,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으며 계절과 어울리는 우디 계열의 니치 향이 특징.
 
웰라 프로페셔널 오일 리플렉션 오일(스무딩/라이트) 마카다미아 오일과 카멜리아 오일 등이 함유돼 모발에 광택과 부드러움을 주며 은은항 머스크향이 매력적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