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시크한 듯 러블리하게’ 청하·티파니 영의 행사장 나들이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10.19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하기 좋은 가을날, 가수 청하와 티파니 영이 글로벌 브랜드 행사장에 각각 모습을 드러냈다. 다른 날, 다른 장소에서 열린 행사였지만 둘은 약속이나 한 듯 올 블랙 의상 차림으로 세련미를 뽐냈다. 코로나19 여파로 조심스러운 행사 분위기를 화사한 미소로 녹여냈다는 점 또한 같았다.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신제품 론칭 행사에 가수 청하가 참석했다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신제품 론칭 행사에 가수 청하가 참석했다

청하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신제품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새로 나온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처음 선보이는 울트라 매트 립스틱으로, 브랜드 특유의 블랙 레이스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강렬한 컬러감을 지닌 이번 신제품은 ‘울트라 매트’와 ‘스파클링 매트’, 2가지 타입으로 이뤄져 상황과 취향에 맞춘 립 표현이 가능하다. 또 휴대가 간편한 온-더-고 슬림 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탐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앰버서더인 청하는 이날 신제품 패션립 640번 #DG 아모레 컬러로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포토 행사 후에는 돌체앤가바나 뷰티 까사로 이동, 다른 컬러 제품들도 직접 발라보고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뷰티 노하우와 애용하는 아이템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6일 부산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 발렌티노의 브이 시그니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티파니 영이 참석했다.
지난 16일 부산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 발렌티노의 브이 시그니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티파니 영이 참석했다.

다음 날 부산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 발렌티노의 브이 시그니처 (V-SIGNATURE)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티파니 영이 등장했다. 이날 티파니 영은 과감한 숄더 라인이 돋보이는 울 코트에 쉬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슈퍼비백으로 포인트를 줘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그녀는 발렌티노의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브이 로고를 활용한 액세서리부터 슈퍼비백, 브이슬링백등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발렌티노의 오랜 장인 정신과 대담함을 담은 브이 로고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29일까지 운영된다. 발렌티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티크에서 단독 판매하는 클레이 색상의 슈퍼비백을 선보이기도 했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