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영국 Room 97 Creative 마르셀로 모치아가 제안한 2020 A/W 헤어 트렌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21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Room 97 Creative의 마르셀로 모치아가 2020년 가을 겨울 트렌드(2020 A/W Hair Trend)를 나타내는 3가지 키워드를 제안했다.

 

레이어드 또는 처피뱅

레이어드 또는 처피뱅
길이를 유지하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앞머리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패션에 민감하고 개성을 살리고 싶어하는 고객이라면, 어떤 얼굴형과 텍스처에도 잘 어울리는 레이어드 또는 처피팽을 추천한다. 블런트와 볼드는 잊어버리자. 이번 시즌은 레이어드와 처피 아우트라인이 대세다.

 

레이어드 셰이프

레이어드 셰이프
머리를 길러보려는 고객에게 레이어를 제안하면 긴머리를 바라보는 방식이 크게 달라질 것이다. 긴 머리를 바탕으로 머리카락에 움직임을 주는 레이어드는 특히 처음 머리를 기르는 사람에게 탁월한 선택일 수 있다.

 

스트롱 보브

스트롱 보브
보브는 시대를 넘나드는 스타일로 길이와 라인에 따라 고전적이거나 에지 있게 표현될 수 있다. 어깨를 스치거나 광대뼈를 부각시키게끔 기울기를 자유자재로 표현해보자. 길이에 상관없이 텍스처를 추가하고 형태에 변화를 주면 모던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에디터 이미나(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redmanemedia(@room97creative) Hair Marcello Moccia at Room 97 Creative, Leeds and Wakefiel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