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속눈썹 메이크업만 바뀌어도’ 본캐와 부캐 넘나드는 제시의 팔색조 매력
  • 김도현 에디터
  • 승인 2020.10.21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모델 제시 화보 이미지 - 눈누난나 제시룩 쇼킹카라 1호 익스트림볼륨
쇼킹카라 1호 익스트림볼륨 사용 이미지

본업인 가수는 물론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최고의 셀러브리티를 거듭난 제시가 메이크업 화보에 등장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쇼킹카라’ 모델로 그녀를 발탁하고 1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한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것.

속눈썹은 아이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다. 제시는 속눈썹을 통해 나만의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토니모리 쇼킹카라’와 만난 제시는 ‘눈누난나 쎈 언니 제시’부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호현주’ 그리고 ‘환불원정대의 은비’까지 본래 캐릭터(본캐)와 부캐릭터(부캐)를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에 사용한 ‘쇼킹카라’는 강렬한 제시의 눈빛처럼 강력한 볼륨과 컬링 지속력을 지닌 1호부터 그녀의 파워풀한 에너지처럼 속눈썹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7호까지, 모두 7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제품은 기능별로 브러시와 제형이 차별화돼있어 속쌍, 무쌍, 직모 등 눈썹 및 눈매 특성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모델 제시 화보 이미지 - 청순 섹시 호현주룩 쇼킹카라 4호 밀리그램래쉬
쇼킹카라 4호 밀리그램래쉬 사용 이미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호현주룩에 사용된 ‘쇼킹카라’ 4호 밀리그램래쉬는 깃털처럼 가볍고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밀착할 수 있는 깔끔한 롱래쉬 마스카라다. 2mm 화이버가 자연스럽게 연장한 듯한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쇼킹카라 6호 브라운볼륨 사용 이미지
쇼킹카라 6호 브라운볼륨 사용 이미지

브라운 무드룩 연출에 활용한 6호 브라운볼륨은 과하지 않은 차분한 컬러톤의 브라운 마스카라가 제시의 블랙 속눈썹과는 또 다른 그윽한 무드를 완성해줬다. 이 제품의 브러시는 C컬 커브 형태라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 준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모델 제시 화보 이미지 - 그윽한 브라운 무드룩 쇼킹카라 6호 브라운볼륨
쇼킹카라 7호 아이래쉬앰플 이미지

강렬한 이미지의 여전사룩에 사용한 7호 아이래쉬앰플은 제시의 건강미와 파워풀한 무대 에너지가 발산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영양감이 가득한 앰플로 속눈썹 본연의 힘을 길러줘 제시와 같은 강렬한 눈빛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에디터 김도현(cos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