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환절기 피부 집중관리하는 스킨나인코스메틱 ‘다안단빛 줄기세포 명품 스네일 3종세트’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22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 집중관리하는 스킨나인코스메틱 ‘다안단빛 줄기세포 명품 스네일 3종세트’

온도와 습도가 모두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피부 자극이 심해지며 피부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진다.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장벽이 무너져 주름과 노화 현상이 가속화된다. 이에 스킨나인코스메틱이 가을겨울철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큰 일교차와 건조함으로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는 먼저 집중적인 수분 케어가 필수이다. 이를 위해서는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처음 발랐을 때의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케어 단계별로 꼼꼼히 신경을 쓰는 것 역시 필요하다. 토너를 사용해 1차적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에멀젼을 골고루 스며들도록 발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수분크림을 발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이 좋다.

 

스킨나인코스메틱의 ‘다안단빛 줄기세포 명품 스네일 3종세트’는 식물성 줄기세포에서 추출된 영양성분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를 머금게 하는 제품으로 예민한 환절기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토너, 에멀젼,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톤 개선과 수분 보호까지 스킨케어 전 단계에 걸쳐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나인코스메틱 관계자 측은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가을겨울철에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스킨나인코스메틱의 다안단빛 스네일 3종은 식물성 줄기세포가 영양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나인코스메틱 다안단빛 줄기세포 명품 스네일 3종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킨나인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