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다시 가고 싶은 미용실, 마곡미용실 리안헤어 마곡역점
  • 최은혜
  • 승인 2020.10.26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곡미용실 리안헤어 마곡역점

계절이 바뀌면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은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준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로 미용실 방문을 꺼려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예전 대비 헤어스타일 변화의 폭이 줄어들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 살롱이 있다.  

리안헤어 마곡역점은 정부에서 지침 하는 코로나 관련 안전 지침을 준수하며 정기적인 매장 방역관리와 전 직원의 개인소독 및 위생관리로 보다 안전한 미용실로 운영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특히 모던하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일대일 헤어 컨설팅 등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밑바탕이 되고 있다.

마곡미용실 리안헤어 마곡역점

민정빈 원장은 “우수한 실력의 디자이너가 일대일 맞춤 시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라며 “디자이너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를 흡수하기 위해 정기적인 기술과 서비스 교육 등을 받으며 다양한 자기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고객 재방률이 높은 이유는 트렌디한 기술력과 합리적인 요금, 프리미엄 제품을 바탕으로 정직함과 신뢰감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오픈한지 4년째가 되어가는 리안헤어 마곡역점은 첫 방문 고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와 ‘크리스탈 시술’ 또는 ‘모닝 시술 시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 디자이너 별 할인 이벤트도 적용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