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지나(에이바이봄), 김은지(제니하우스), 민규(컬처앤네이처) 뷰티 스트림 세미나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27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세미나 현장

지난 10월 13일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Brave Elegance’라는 키워드로 2020 A/W 트렌드 세미나를 열었다. 현장에는 1부와 2부 각각 30명씩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중계를 통한 비대면 세미나로 진행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발 빠르게 대응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GM 황용천 상무

세미나 1,2부 모두 동일하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GM 황용천 상무의 인사말로 문을 열었다. 이어 교육부에서 20-21 A/W 뷰티스트림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한 후 지나(에이바이봄), 김은지(제니하우스), 민규(컬처앤네이처) 디자이너 3인이 강렬하고 엘레강스한 헤어스타일을 시연했다. 

제니하우스 김은지 실장

1부에서는 제니하우스 은지 실장의 플래시 블론드(FLASH BLONDE)와 에이바이봄 지나 이사의 시크릿 컬러(SECRET COLOR) 시연이 있었다. 플래시 블론드 스타일은 가볍지 않게 레이어를 주어 모발 본래의 볼륨감을 살린 글래머러스한 롱 헤어스타일이다.

 

페이스 라인 컬러 테크닉(Face Line Color Technic)으로 얼굴 주변에 하이라이트를 넣어 콘트라스트를 더하고, 화려한 움직임과 시크함을 더해 스타일링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마무리했다.

 

에이바이봄 지나 이사

에이바이봄 지나 이사의 시크릿 컬러 스타일은 무게감이 있지만 레이어로 가벼움을 만들면서 답답함을 줄이는 A라인 보브 스타일이다. 낮은 명도의 베이스 컬러에 페이스 라인 컬러 테크닉을 적용했다. 숨겨진 사이드 부분의 포인트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액세서리 효과를 준다.

 

컬처앤네이처 민규 원장

2부에서는 컬처앤네이처 민규 원장의 실루엣 웨이브(SILHOUETTE WAVES) 시연이 있었다. 차분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후 아우트 라인은 유지하고 미들부터 톱까지 레이어를 넣어 생동감을 줬다. 얼굴 주변 사이드 뱅으로 입체감을 만들고 커트선을 살려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주었다.


스타일링

FLASH BLONDE by 제니하우스 김은지

 

FLASH BLONDE by 제니하우스 김은지

서브리믹 브릴리언스 오일을 도포한 후 아이론으로 루즈한 웨이브를 만든다. 뉘앙스 컬크림을 모발 전체에 도포해 모발의 움직임을 살리며 스타일링하고 슈퍼하드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SECRET COLOR by 에이바이봄 지나

 

SECRET COLOR by 에이바이봄 지나

바운싱 프라이머를 뿌린 후 블로우 드라이로 뿌리 볼륨을 살린다. 모발 끝에 뉘앙스 컬 크림을 도포해 스타일링을 정돈하고 슈퍼 하드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SILHOUETTE WAVES by 컬처앤네이처 민규

 

SILHOUETTE WAVES by 컬처앤네이처 민규

80% 정도 말린 후 뉘앙스 컬 크림을 도포해 모발 끝의 움직임을 살리며 스타일링한다. 슈퍼 하드 스프레이로 고정하며 마무리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