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지금 가장 유행하는 헤어가 궁금하다면? 헤어뷰티 매거진 '그라피' 11월호 발행
  • 최은혜
  • 승인 2020.10.27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헤어뷰티전문매거진 <그라피>가 11월호를 발행했다. 이번 호에도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 경영 노하우, 테크닉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Autumn balayage. 헤어 테요(르보헤어)

Autumn balayage
이번 호 커버 화보는 르보헤어 테요 원장의 F/W 컬러 디자인을 테마로 했다. 테요 원장은 무거운 롱헤어에 북미에서 핫한 머니피스 디자인을 적용해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고, 어깨 길이 중단발에 에어터치 발레아쥬로 가을이지만 난색에 치우치지 않는 카키 톤을 선정해 디자인했다. 당장 살롱에서 컬러 메뉴로 제안해도 손색이 없다.

 

Dreamers
아스카다헤어디자인 아스카다 원장은 몽환적인 웨이브의 움직이 살아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포니테일과 롱헤어 등에 크고 작은 웨이브의 움직임을 포인트로 넣어 여성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Infinity
빗앤붓 하영 실장은 남성의 백모 헤어를 젠틀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해석했다. 가벼워 보이지 않으면서 웨트, 포마드, 내추럴 스타일로 연출해 백모도 충분히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Dreamers. 헤어 아스카다(아스카다헤어디자인)

옴솜브레 맛집
옴솜브레의 전성시대! 메이크업의 컬러가 헤어로 옮겨진 듯 다채로운 컬러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SNS에서 옴솜브레로 유명한 그로잉살롱 부산, 요미앤디, 이지헤어의 레시피를 담았다. 각각의 과정과 인터뷰를 통해 F/W 헤어 디자인 고객을 잡기 위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가장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 궁금하다면?
<그라피> 11월호에는 이 밖에도 미용 업스타일의 대가 송부자, 감각 있는 헤어 디자인과 자신만의 색으로 살롱을 운영하고 있는 일산 '무제' 유연정 원장 경영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살롱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퀵 메뉴 운영법, 마스크를 쓰면 더욱 예뻐 보이는 헤어스타일링, 최근 셀럽들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히든 컬러 연출법, 비건 헤어 제품 리뷰 등 다양한 헤어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