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염색했다면 홈케어 제품도 신경써~" 헤어 컬러 유지를 돕는 헤어템
  • 최은혜
  • 승인 2020.10.30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비에치 카디뷰 리차지 프로테인

알비에치 카디뷰 리차지 프로테인 21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트리트먼트.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염색제, 탈색제와 혼합해 사용하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웰라 프로페셔널 인비고 컬러 브릴리언스 바이브란트 샴푸

웰라 프로페셔널 인비고 컬러 브릴리언스 바이브란트 샴푸 비타민 E를 공급하고 pH를 최적화 해 선명하고 윤기 있는 컬러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르에쓰 컬러 업 스테이 샴푸

르에쓰 컬러 업 스테이 샴푸 청보라 피그먼트가 노란색을 중화하고 염색 색상을 보정해 컬러의 깊이감을 준다. 실크 아미노산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스위트 아몬드 성분이 코팅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구레이쓰이온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_커버 컬러 킵샴푸

구레이쓰이온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_커버 컬러 킵샴푸 아마존 열대우림의 식물 영양 성분이 모발의 손상을 예방하고 질감 개선과 수분을 유지한다. 탈색, 염색 후 색소를 중화해 선명한 색상과 부드러움을 오래 유지시킨다.

 

무코타 꼬모레비 글로싱 샴푸

무코타 꼬모레비 글로싱 샴푸 천연 아미노산과 허브 추출물이 별도의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저자극 약산성 프리미엄 글로싱 샴푸. 케미컬 시술 후의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다. 

 

와칸 COT 프로테인 세라마이드

와칸 COT 프로테인 세라마이드 세라마이드 코팅으로 모발 손상과 컬러 유실을 방지하며 염색 시술시 전처리제와 클리닉의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모발 내 단백질 보충과 영양을 공급해 잦은 화학 시술로 끊기는 손상모를 케어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컬러뮤즈 컬러 샴푸&트리트먼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컬러뮤즈 컬러 샴푸&트리트먼트 컬러 전용 홈케어 제품으로 한색 계열의 염색을 했다면 블루, 노랗게 퇴색되는 것을 방지하고 싶으면 바이올렛, 난색 계열의 염색했다면 핑크를 사용한다.

 

넘버쓰리 포씨 샴푸&트리트먼트 컬러

넘버쓰리 포씨 샴푸&트리트먼트 컬러 퇴색과 손상으로부터 민감해진 모발을 보호한다. 버퍼 효과로 컬러후 민감한 모발을 케어하고 컬러의 선명함과 유지력을 촉진한다.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화이트라벨 샴푸&트리트먼트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화이트라벨 샴푸&트리트먼트 컬러 킵(Color Keep) 효과로 염색 후 컬러의 선명도와 지속력을 높이고, 히알루론산이 보습을 부여해 아름다운 반사빛을 연출한다.

 

하야시 월드 와이드 911샴푸&팩 911

하야시 월드 와이드 911샴푸&팩 911 샴푸는 염색 후 모발에 보습을 주어 건조함을 방지하고, 911 팩은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깊이 있는 모발 컬러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