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에어라파, 스마트 아이 마사지기, BLDC 초강력 모터 드라이기 출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0.30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라파, 스마트 아이 마사지기&BLDC 초강력 모터 드라이기 출시

(주)에어라파에서 ‘스마트 아이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스마트 아이 마사지기는 하루 평균 12시간 이상의 다양한 자극에 노출되는 눈 전용 마사지기로 섬세하고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에어라파 스마트 아이 마사지기는 LED 디스플레이 조작 방법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온열 기능, 공기압 마사지, 전동 마사지, 음악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회 풀 충전 시(2시간 소요) 연속적으로 2~3시간 사용할 수 있고 평균 3~5일 구동한다.

 

디자인 또한 에어라파만의 깨끗한 느낌을 주는 모던·심플한 180도 폴딩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눈에 맞닿는 부분의 소재는 극세사로 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눈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한편 에어라파는 ‘타이디 드라이기’도 출시할 예정이다. 타이디 드라이기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신체에 자극이 없으며, 머리의 손상도를 줄여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시킨다.

 

타이디 드라이기는 냉·온 바람을 순간순간 바꿀 수 있는 버튼과 두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스타일링 가능한 디퓨저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어 건강한 두피관리와 펌이 풀릴 걱정 없이 드라이기 사용이 가능하다.

 

타이디 드라이기는 BLDC 모터를 장착해 초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건조해 시간이 단축되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에어라파 홈페이지(airaph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